상단여백
HOME 뿌리를찾아서 탐방
㈜두웰테크, 알루미늄 가공 분야 선도한다생산능력 향상 위해 지속적 설비투자 시도
㈜두웰테크 전경(사진=뿌리뉴스)

1997년 알루미늄 열처리 전문회사로 출발한 ㈜두웰테크(한일금속열처리 : 알루미늄 가공 분야)는 국내 최초로 실시된 레벨러에 의한 평탄화 가공을 개발해 현재까지 오랜 기간 운용하고 있다.

특히 규모나 품질 면에서 비약적인 성장을 거듭하는 것은 물론, 장점을 극대화해 다양한 열처리 기술과 접목시키는 등 경쟁력 강화를 위한 사업을 꾸준히 추진하고 있다.

2011년 준공된 신 공장(경기도 김포시 양촌면 양촌산업단지 소재)에 설치 완료된 신규 설비로, 생산능력과 품질 향상을 도모하고 있는 두웰테크는 새로운 도약을 위해 현재의 앞선 기술력과 생산능력에 만족하지 않는다.

이미 알루미늄 열처리 가공업체를 넘어 알루미늄 전문 기업으로서, 원자재 구매, 열처리 가공, 유통 등 사업 영역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어, 시장에서 가격과 품질로 소비자를 만족시키려는 행보는 앞으로도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두웰테크는 현재 약 1,500평 부지에서 시트&플레이트, 봉재 및 각재, 그리고 알루미늄 6061을 비롯한 다양한 알루미늄 제품을 시장에 공급할 수 있는 대규모 생산능력을 갖추고 있다. 특히 창업 이래 생산능력 향상을 위해 적극적인 설비투자를 멈추지 않고 있다.

송철호 기자  chsong@snmnews.com

<저작권자 © 뿌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철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