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6대뿌리 표면처리
지포-쿤캣, 한정판 로즈골드 라이터 출시로즈 골드로 도금된 몸체 위에 고양이 귀와 팔을 양각으로 부착

지포(Zippo)는 고양이 캐릭터 ‘쿤캣(Kun Cat)’과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라이터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지포와 쿤캣의 협업은 이번이 두 번째로, 전 세계에 200개 한정 발매되고, 한국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쿤캣은 일러스트레이터 ‘쿤(KUN)’이 디자인한 고양이 캐릭터로, 왕의 고양이라는 의미로 한자의 임금 군(君)과 고양이를 뜻하는 영어 캣(Cat)의 합성어이다. 올해로 캐릭터 탄생 13주년을 맞는 쿤캣은 각각 노란색과 파란색 눈을 가진 오드아이 고양이로, 뾰족한 이빨, 시니컬한 표정과 더불어 개성 있는 모습으로 오랫동안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다.

이번에 발매된 지포 X 쿤캣 시즌2 한정판 라이터는 쿤캣 특유의 개성 있는 캐릭터를 고양이 모양의 라이터 몸체에 담았다. 로즈 골드로 도금된 몸체 위에 고양이 귀와 팔을 양각으로 부착해 한정판 라이터의 특별함을 더했다. 라이터 뚜껑 부분에는 쿤캣의 오드아이와 의뭉스러운 표정이, 몸통 부분에는 하트모양의 배를 각인 후 채색했다.

뒷면에는 쿤캣 모양의 머그잔에 들어가있는 귀여운 쿤캣의 모습을 함께 각인했다. 또한 하단에는 1에서 200까지 한정판 일련번호를 새겨 지포 팬과 수집가들에게 더욱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한정판 컬렉션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엄재성 기자  jseom@snmnews.com

<저작권자 © 뿌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엄재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