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6대뿌리 용접/접합
지엠, 지속적 기술개발과 전문인력 양성으로 고객 가치 실현국가뿌리산업진흥센터에서 ‘일하기 좋은 뿌리기업’으로 선정

국가뿌리산업진흥센터는 매년 ‘일하기 좋은 뿌리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뿌리산업 용접 분야에서 ‘일하기 좋은 뿌리기업’으로 선정된 ㈜지엠(G.M.)은 청결한 작업장 유지는 물론, 체력단련실(헬스장, 탁구장 등)과 직원휴게실, 기숙사 등을 구비했으며, 더 나아가 직원 장려금제도, 전 직원 기업복지보장보험 가입 등을 통해 우수한 복지제도를 마련함으로써 직원들이 선호하는 근로환경을 조성할 수 있었다.

지엠은 대형 용접 구조물 가공이 가능한 다수의 대형 가공장비를 보유하고 있으며, ‘Vacuum Chamber’ 제작의 주요 공정인 용접, 특히 TIG 용접 분야에서는 이미 여러 고객사들로부터 극찬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아울러 지엠은 원활한 원자재 확보와 원가절감을 통한 경쟁력 제고를 위해 우리나라 유일의 스테인리스 스틸 후반 제조사 DKC 대리점으로서 중간유통을 배제한 직거래를 활용해 가격경쟁의 우위를 점하고 있다.

또한 지엠 부설 연구소에서는 최근에 개발이 완료된 국책사업 ‘LED 방열기판 전기검사기 개발’을 비롯해 위생 환경 제품 신발 먼지 제거 장치(제품명 : 푸르고 매트)를 개발 완료해 시판 중이며, 기타 제품개발을 위해 현재 여러 연구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 중이다.

지엠은 “이밖에도 건설장비, 공항에서 사용하는 지상장비, 각종 대형 구조물 등의 제작이 가능하다”며 “향후 지속적인 기술개발과 핵심 전문인력 양성을 통해 고객의 가치 실현을 최우선으로 하는 것은 물론, 관련 산업 분야와 우리 사회에 공헌하는 기업으로서 심혈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송철호 기자  chsong@snmnews.com

<저작권자 © 뿌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철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